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입니다.
전화상담 또는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계좌오류 처리방법

2022-05-03

조회 : 2,113

본문

안녕하세요. 이페이핀입니다.

 

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거나, 해당 은행 수취거부(점검)일 경우에는 입금되지 않고 있습니다.

신청하신 주문서에서 계좌번호를 변경을 해야 합니다.

 

변경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수정 방법

 

PC 수정 방법

 

  1.  
  2. 변경 방법
  3.  
  4. 1. 내주문 조회 > 계좌오류 상태의 주문을 확인해주세요.

 

2. 변경 버튼 선택 시 은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은행은 동일하고 계좌번호만 수정 필요하다면, 작성 되어있던 계좌번호를 다시 작성해주세요.
  • - 은행과, 계좌번호는 동일하고 예금주만 변경이 필요하다면, 고객명(예금주)만 다시 작성해주세요.

 

3. 입금계좌 정보를 모두 수정하였다면, 아래 계좌정보 수정을 클릭해주세요.

 

※ 계좌 오류나는 경우는 없는 계좌번호이거나, 은행 사정으로 인해 입금이 불가한 경우, 예금주의 사정으로 입금이 불가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 입금이 가능한 계좌에서 따로 수정이 필요하여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정확한 계좌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정이 완료 되었다면 1분 이내로 입금드립니다. 

 

※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제 3자에게 입금될 경우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본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간편한 채팅상담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 채팅상담 바로가기 : https://open.kakao.com/o/s1UT7fIe

♥ 전화상담 : 1599-9859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연중무휴 2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