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아이콘

고객님의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고객명

휴대폰 번호

최근 1년이내에 신청하신 주문을 조회하실 수 있어요
고객님의 주문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계좌오류 처리방법

2025.09.03 18:19:16

 

안녕하세요. 이페이핀입니다.

 

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거나, 해당 은행 수취거부(점검)일 경우에는 입금되지 않고 있습니다.

신청하신 주문서에서 계좌번호를 변경을 해야 합니다.

 

변경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수정 방법

 

img_68db3dd89f2370.17660831.jpg

 

img_68db3dd8a54ae9.16646418.jpg

 

PC 수정 방법

img_68db3beb618b70.69828470.jpg

 

img_68db3beb5f9a84.95536848.jpg

 

  1. 변경 방법
  2.  
  3. 1. 내주문 조회 > 계좌오류 상태의 주문을 확인해주세요.

 

2. 변경 버튼 선택 시 은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은행은 동일하고 계좌번호만 수정 필요하다면, 작성 되어있던 계좌번호를 다시 작성해주세요.
  • - 은행과, 계좌번호는 동일하고 예금주만 변경이 필요하다면, 고객명(예금주)만 다시 작성해주세요.

 

3. 입금계좌 정보를 모두 수정하였다면, 아래 계좌정보 수정을 클릭해주세요.

 

※ 계좌 오류나는 경우는 없는 계좌번호이거나, 은행 사정으로 인해 입금이 불가한 경우, 예금주의 사정으로 입금이 불가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 입금이 가능한 계좌에서 따로 수정이 필요하여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정확한 계좌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정이 완료 되었다면 1분 이내로 입금드립니다. 

 

※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제 3자에게 입금될 경우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본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간편한 채팅상담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 채팅상담 바로가기 : https://open.kakao.com/o/s1UT7fIe

♥ 전화상담 : 1599-9859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연중무휴 2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