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아이콘

고객님의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고객명

휴대폰 번호

최근 1년이내에 신청하신 주문을 조회하실 수 있어요
고객님의 주문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홈페이지 접수와 카카오톡 접수는 왜 수수료가 다른가요?

2025.09.24 17:18:09

안녕하세요. 이페이핀입니다.

홈페이지 접수는 자동으로 처리되며, 카카오톡 접수는 상담원이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개의 접수방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입 수수료 외 매입 상품권 종류, 이체 수수료 등 다른 차이점도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img_68db63ccd72ae9.72028514.jpg

 

저희 이페이핀은 홈페이지 상품권현금교환과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이용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팅상담은 상담원이 직접 처리해 주고 있습니다.

 

다만,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통해 접수해 주신다면,

자동매입서비스가 아닌 상담원이 직접 처리하기 때문에 매입 수수료가 변동되어 홈페이지 보다 입금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수를 해주시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바로 처리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채팅 접수보다 빠르게 처리되고 있습니다.

조금 더 빠르고 편리한 홈페이지 접수방법을 통해 이페이핀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홈페이지 접수 가능 상품권은 상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카톡신청으로 신청금액 5,000원 미만 접수 시 이체 수수료가 400원 추가로 부과되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접수 가능 상품권은 상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채팅상담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 채팅상담 바로가기 : https://open.kakao.com/o/s1UT7fIe
♥ 전화상담 : 1599-9859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연중무휴 24시간